새로울 것 하나 없는 날들이어도 새 마음 내어 새날을 만들어보자.
지난해까지 12년 연속 채권자본시장(DCM) 부문 1위(블룸버그 기준)를 차지한 KB증권은 올해도 신규 고객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기업금융전담역(RM) 역량을 강화하고 있다.또 주택도시보증공사(HUG) 보증 PF 계약에 적극 참여하고 안정성을 바탕으로 한 다양한 프로젝트 금융 기법을 수행하며 프로젝트 금융 부문에서 상생 금융을 적극 실천하고 있다.
KTG 등의 초도 발행 및 대표 주관사로서 LG화학.KB증권은 올해 KB금융그룹의 건설사 보증 사모사채 기초 유동화 발행을 주도하는 등 부동산 프로젝트파이낸싱(PF) 시장의 안정화에도 기여하고 있다.KB증권은 투자은행(IB) 부문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바탕으로 고객의 수요에 부합한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주식자본시장(ECM)에서는 상반기(1∼6월) 유상증자 부문과 하반기(7∼12월) 기업공개(IPO) 실적을 바탕으로 경쟁력을 유지하고 있다.KDB산업은행 등 공기업의 대규모 글로벌본드를 주관하며 국내 기업의 해외채권 발행 시장에 진출했다.
국내 최초로 원화 지속가능연계채권(SLB)인 현대캐피탈 제1986회 공모사채(2200억 원)를 대표주관하는 등 일반 기업을 대상으로 한 ESG(환경.
시장이 위축된 분위기에서도 안정적인 투자 상품을 시장에 공급하고 글로벌 대형 프라이빗에쿼티(PE)인 EQT파트너스의 국내 최초 바이아웃(buyout) 거래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새해 건강을 위해 단 하나만 결심한다면 더 나은 선택은 운동이다.
심장 건강과 장수의 관계에 대해 연구한 결과 운동이 체중 감량보다 더 중요한 것으로 나타났다.주 2회 4분씩 고강도 운동을 할 경우 매일 걷기를 한 사람보다 2%.
짧지만 격렬한 운동을 한 참가자가 사망 위험이 가장 낮은 것으로 나타났다.일주일 2회씩 4분 동안 격렬한 운동을 하도록 한 결과를 비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