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마약 중량 재며 수사 가능한지 판단하는 촌극”

                                                       2024-11-15 19:37:18      

  

이진 한양대 문화콘텐츠학과 교수는 유튜브로 판다 가족을 지켜본 팬들이 에버랜드에 가서도 마치 내가 잘 아는 사람을 만나는 것처럼 친숙함을 느낄 수 있다고 했다.

소소한 지식: 연필깎이의 탄생 배경은? 17세기 발명된 연필심은 요즘처럼 부드러운 흑연 재질이 아니었다.이 방식을 기계화시킨 것이 연필깎이다.

“마약 중량 재며 수사 가능한지 판단하는 촌극”

힘을 줘서 사용해도 무방한 필기용 연필을 다듬을 때 추천한다.이제 두 연필을 연결하면 끝!크게보기츠나고로 2개 연필을 연결시킨 모습_출처 : 문구소녀츠나고로 알 수 있듯 나카지마 주큐도는 통통 튀는 아이디어로 유명하다.일본의 나카지마 주큐도는 귀여운 디자인과 이색적인 기능을 강조한다.

“마약 중량 재며 수사 가능한지 판단하는 촌극”

커뮤니티를 형성해 자신과 비슷한 덕후들을 모으고.오일 코팅 등의 후처리 과정을 더해 칼날의 내구성을 높인다.

“마약 중량 재며 수사 가능한지 판단하는 촌극”

롱포인트는 연필심을 길고 날카롭게 깎을 수 있는 제품이다.

연필 브랜드로 유명한 ‘블랙윙은 자사 연필깎이에 쿰의 칼날을 활용하고 있다.연필 브랜드도 인정한 연필깎이계의 명품 칼날인 셈이다.

필자도 ‘혹시나 단종되기 전에 소장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바로 구매했다.롱포인트 연필깎이인데 잠시 롱포인트와 숏포인트의 차이부터 알아보자.

KUM 마스터피스(3만 원대): 고급 식칼에 맞서는 연필깎이?‘KUM(쿰)은 1919년부터 연필깎이를 제조해 온 독일의 문구 브랜드다.출시된 지 무려 42년이 지난 연필깎이를 무상으로 수리받았다는 내용이었다.